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

‘뜸 뜨는 효과’를 본다.

후끈후끈 온열의 찜질효과!

이곳저곳 아픈 부위에는, 바르는 뜸 ‘바르미 뜸 마사지크림’ 아픈 부위에 쓰윽 바르면 5분 만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김오곤의 바르미 뜸 마사지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간편하면서도 효과가 빠르다는 것입니다.
쑥을 올리고 불을 붙이고 기다리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통증부위에 바르면 빠른 흡수로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바르미 뜸’은 뜸의 원리를 이 용하여 후끈한 온열감으로 피로에 지친 근육을 풀어주는 ‘찜질 마사지효과’를 주는 것입니다.

5분 만에 빠른 효과!

운동이나 취침 전후에 마사지하고 싶은 부위에 고르게 발라주면 후끈후끈 열이 나며 5분 만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자극이나 독한 냄새, 끈적임도 없이 긴장된 부분을 풀어 줍니다.
‘바르미 뜸’은 쇠무릎추출물과 쑥추출물 등 11가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뛰어난 보습력과 향기까지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통증치료 효과가 입증된 ‘뜸’ 하지만 어설프게 뜸뜨다간 큰일 난다?
쑤시고 아픈 통증은 불시에 찾아옵니다. “업무시간 내내 컴퓨터와 씨름했더니 손목과 어깨가 뻐근해요” “오랜만에 주말운동을 했더니 팔꿈치와 무릎이 땡깁니다” “하루종일 가사일을 끝내고 저녁이 되니 허리가 시큰거려요” 효과가 좋다는 근육통 로션을 발라봐도, 이런저런 파스를 붙여봐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렇게 통증이 심할 땐 “뜨끈하게 뜸 한번 떠봤으면...” 하는 생각이 간절한데요. 통증에는 뭐니뭐니 해도 뜸만한 것이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섣불리 뜸을 뜨다간 자칫 화상을 입기 십상이죠. 통증 잡겠다고 하다가 화상으로 고생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한의사나 뜸 전문가를 찾아가지 않고도 보다 손쉽게 뜸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쓰윽 바르면 아픈 부위가 싸악~

뜨끈뜨끈 ‘뜸 뜨는 효과’를 본다.
후끈후끈 열과 함께, 아픈 부위가 싸악 사라진다.
 

좋은 약쑥을 골라 조그맣게 뭉쳐 아픈 부위에 올리고 불을 붙입니다. 쑥이 서서히 타들어 가면서 뜨거운 열이 몸 속으로 전해지고, 어느새 통증은 싸악 사라져 버립니다. 참으로 신기하지 않은가?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게다가 뜸의 효과는 두통에서 만성위장병, 신경통, 요통, 변비에 이르기까지 질병과 부위를 가리지 않는데요. “황제내경’에서는 “침으로 치료할 수 없는 병은 뜸으로 치료해야 한다”고 했을 정도로 뜸의 효과는 탁월하며, 현대의 모든 의학서적에도 뜸 치료 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인류의 역사와 함께 수 천년을 이어오며 입증된 뜸의 효과, 당신은 어디까지 경험해 보셨나요?

누워서 앉아서 뜸을 뜰 필요가 없다!

어깨나 손목, 허리, 무릎, 다리, 발목 등 통증이 있는 부위에 적당량 펴 발라주면 됩니다.
비즈니스 활동으로 뭉친 근육, 스포츠활동 전후에 피로예방과 완화, 가사와 육아노동의 육체피로,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에게도 추천합니다.
효도선물이나 감사의 선물로도 좋습니다.
 

뜸은 기혈순환이 막힌 곳을 열로 자극함으로써, 기혈순환을 시켜 질병을 치료하고 면역력 강화를 하는 것입니다.
기다릴 필요도 없다! 침과 함께 동양의학의 대표적인 치료방법인 ‘뜸’은 통증에 대한 효과는 탁월하지만, 화상으로 인한 우려와 번거러움 때문에 쉽게 접근하기 힘든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누구나 손쉽게 뜸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크림 형태로 만들어서, 바르기만 해도 후끈후끈한 ‘바르미 뜸’이라는 제품이 선보여진 것입니다. 온열치료법인 뜸의 효능을 그대로 담아 간편한 크림의 형태로 만들었다. 바르기만 하면 후끈후끈한 뜸의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어 요즘 장안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처럼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내고 제품까지 개발한 사람은 바로 김오곤 원장입니다. ‘바르미 뜸’만 있으면 피로에 지친 근육을 싸악~ 풀어줍니다.